• 웨이하이
  • 광저우(시범운영)
1CNY = 203.00KRW

고객센터

공지사항

핫딜존 Lite 시범 서비스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4-04-09 14:30   

본문

안녕하세요, 핫딜존 입니다.


창고 입출고 절차가 간소화된 "핫딜존 Lite"의 위챗버전이 시범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핫딜존 Lite는 창고에서 발생하는 업무를 단순화하여 빠른 입출고와 비용 절감에 특화된 시스템 입니다. 

핫딜존 Lite는 위챗 버전과 웹 버전으로 나뉘며, 각 시스템의 차이는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핫딜존은 "핫딜존 Premium" 으로 명명되어 다른 플랫폼 및 배대지와 차별화한 서비스 지향적으로, 핫딜존 Lite 는 가격 지향적으로 운영이 될 예정입니다.


 핫딜존 Premium핫딜존 Lite핫딜존 Lite for Wechat
오픈일시2016. 082024. 06(예정)2024. 04(Beta)
지원서비스구매대행,배송대행,결제대행,구매대행몰,3PL재고구매대행,배송대행,사업자서비스배송대행,쇼핑몰(직접판매)
회원가입홈페이지가입,카카오/네이버/페이스북/구글 연동 가입위챗 연동 가입
기준화폐KRW 원화CNY 위안화
결제가능화폐원화, 위안화(회원가입시 결제화폐를 위안화로 가입한 경우)위안화, (현재 환율이 적용된)원화
이용요금해상: 6,800~ ; 항공: 8,200~해상/항공: 28위안~(약 5,000원대 중반, 환율에 따라 변동)
부피무게부피무게가 실무게에 비해 큰 경우 부피무게면제 요금제 자동변경후 실무게로 청구부피무게(가로*세로*높이/6000)가 실무게 보다 클 경우 부피무게로 청구
추천이용자디테일한 검수가 필요한 개인회원
3PL 사업자 회원
LCL 이용 사업자 회원
기본 물류서비스만 필요한 개인회원
기본 물류서비스 or 단순 사진촬영만 필요한 오픈마켓 사업자회원
등록방법신청서 단위 작성택배 단위 작성
포장요청신청서간 묶음배송 신청택배간 묶음배송 신청
박스포장방법기본적으로 입고당시의 박스를 그대로 사용합니다.
포장재 파손, 내구성, 합배송등 이유로 포장교체가 필요해 규격박스 이용할 경우 무료교체
기본적으로 입고당시의 박스를 그대로 사용합니다.
포장재 파손, 내구성, 합배송등 이유로 포장교체가 필요해 규격박스 이용할 경우 별도 박스 비용청구(사이즈에 따라 6~10위안)
노데이터
입고방법
일괄 사진촬영(500원 일괄 청구)일괄 개봉없이 노데이터 입고, 검수 필요시 추가비용 발생
검수방법실사촬영(수량검수),
상세검수(수량,사이즈,옵션,미세오염 및 고객이 옵션란에 남긴 대부분의 요청사항 처리가능)
사진촬영(단순 사진촬영, 일치여부 판단하지 않으며
포장진행 전 각 회원이 직접 문제여부 확인)
기타
부가서비스
케이스 제거, 에어캡포장, 포장교체, 원산지표기 등 선택가능,
상세검수 옵션란 활용시 고객의 요청에 의한 모든 부가서비스 지원 가능
에어캡포장 나무프레임 원산지표기 등 기본적인 부가서비스 선택가능
* 등록된 부가서비스 외의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Premium을 이용해주세요
즉시포장즉시포장 체크시 해당 신청서
입고완료후 즉시포장
즉시포장 체크시 해당 택배 입고완료후 즉시포장(개발 중)
착불수령착불금액의 10% 수수료 청구,
배송비 결제시 함께 결제
착불금액+6위안을 예치금에서 차감후 입고
* 예치금 부족시 알림드리며, 일정기간내에 충전되지 않을시 수령거부 됩니다.
중국내반품신청서 내에서 반품신청(기본 YTO 택배, 요청시 SF 택배 이용가능)
타오바오 앱에서 지원하는 방문수거는 지원불가 합니다.
알림카카오톡, SMS, LMS 등 알림위챗 알림
CS댓글문의, 카카오톡, 전화상담


핫딜존 Lite 위챗버전의 오픈베타 서비스는 위챗 메신저에서 "热卖圈" 을 검색후 미니프로그램 항목에서 들어오시거나, 또는 위챗 앱에서 아래 QR 코드를 스캔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417ca5fbcb21200b9fea5eafe032548c_1714049204_7881.gif

  



* 오픈베타 서비스 기간 중 매일 쿠폰이 지급됩니다. (핫딜존 미니프로그램의 마이페이지-쿠폰에서 다운)

* 주의1: 핫딜존 Lite는 단순 사진촬영, 에어캡 포장만 지원이 됩니다. 다른 부가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Premium을 이용 해주세요.

주의2: 핫딜존 Lite로 입고가 되려면 Lite의 배대지주소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운송장 상의 주소에 따라 입고처리가 되며 Lite-Premium 간 연동 및 전환입고는 불가합니다. (핫딜존 미니프로그램의 마이페이지-창고주소에서 확인) 

테스트 기간 중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은 카카오톡 "blueberry20" 또는 핫딜존 고객센터를 통해 말씀 해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본 사이트는 중국에서 판매, 배송, 운영 등이 이루어지는 한국어 사용자를 위한 해외 직구 쇼핑몰로써, 모든 관리 및 운영은 중국 웨이하이 시 에서 제공되고 중국 현지의 법률에 따라 운영됩니다.
상호명 : 威海热卖圈贸易有限公司 | 대표자 : 王燕桃 | 중국 사업장 주소 : 山东省威海市环翠区国泰路107-1

본 사이트는 원활한 상담과 결제를 돕기위해 국내사업자 정보를 제공하며, 국내사업자는 본 사이트의 운영 주체인 威海热卖圈贸易有限公司의 고객센터 업무를 대행합니다.
상호명 : 미상은무역 | 사업자등록번호 : 418-08-5152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전주덕진-0858 | 대표자 : 박종석 | 국내 사업장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소리로 179 | e-mail : jongsuk1210@hotmail.com | Tel : 070-7514-2110

핫딜존은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